Search Open

KLEVV

   
 

KLEVV 보도자료

KLEVV 새로운 논바이너리(NON-BINARY) & 대용량 키드 메모리 출시, DDR5 게이밍 메모리 라인업 강화

48GB와 64GB 듀얼 채널 메모리 키트 출시

Update 1st November, 2023

2023년 11월 1일 홍콩 – 에센코어의 신흥 메모리 브랜드 KLEVV는 전세계 게이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리고 PC 마니아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대용량 논바이너리(non-binary) DDR5 오버클러킹 메모리를 공개하게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제 KLEVV DDR5 메모리 라인업은 사용자에게 다양한 첨단 기술력이 탑재된 논바이너리(non-binary)와 대용량 메모리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CRAS V RGB, CRAS XR5 RGB, BOLT V DDR5 게이밍/오버클럭 메모리는 논바이너리(non-binary) 48GB (24GBx2) 그리고 대용량 64GB (32GBx2) 키트로 제공되어 수준 높은 성능과 멀티태스킹 작업 능력을 보장한다. 오늘날 컴퓨터가 요구하는 가장 이상적인 수준의 이 새로운 장치는 PC 워크스테이션과 게임 장비에 적합하는 최고의 제품이다. KLEVV의 CRAS V RGB와 CRAS XR5 RGB DDR5 게이밍/오버클럭 메모리는 최대 8,000MT/s의 클럭 속도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신 DDR5 기술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KLEVV DDR5 U-DIMM 시리즈는 기존에 출시된 64GB (32GBx2) 버전을 보완하는 논바이너리(non-binary) 48GB (24GBx2) 키트도 함께 출시되며 저렴한 비용으로의 대안을 찾고 있는 소비자에게도 최고의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하드웨어 환경이 하루가 다르게 진보함에 따라 소비자의 사용 환경 또한 더 많은 메모리 용량을 필요로 한다. KLEVV는 이러한 변화를 인지하여, 보다 다양한 용량 조합을 제공하고 소비자가 자신의 환경에 적합한 이상적인 메모리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대용량 및 논바이너리(non-binary) 메모리 키트는 2023년 11월에 출시된다. 추가로 KLEVV 메모리는 ㈜파인인포와 서린에서 유통되며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센코어” 회사 소개

2014년 설립된 에센코어 리미티드는 디램 모듈과 낸드플래시 애플리케이션 제품 세계 1위 공급업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상을 바꾸고 반도체 유통 업계의 리더가 되는 것"이라는 한 가지 목표를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에센코어의 사업전략은 최신 기술을 채택해 고객 앞에서 경쟁사와 차별화하고 전용 메모리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의 경쟁준비를 위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www.essencore.com을 방문해보세요.


“KLEVV” 회사 소개

 

KLEVV는 주요 모듈 및 낸드플래시 애플리케이션 제품 공급업체인 에센코어의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KLEVV 제품군은 우수한 게이밍 메모리 모듈과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KLEVV는 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을 추구하는 마니아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KLEVV 메모리/SSD는 2015년, 2019년, 2021년, 2022년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으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상(Red Dot Design Award)에서 인정 받은 바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klevv.com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