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KLEVV

   
 

KLEVV 보도자료

ESSENCORE의 핵심 브랜드 KLEVV가 ‘2023 TAIPEI COMPUTEX’ 에서 최신 제품을 선보입니다

전시장에서 최고의 메모리와 스토리지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Update 25th May, 2023

 


 

2023 5 24일 홍콩에센코어의 신흥 메모리 브랜드 KLEVV 가 대만에서 열리는 2023 타이베이 컴퓨텍스 참가하게 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3 5 30일부터 6 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에센코어는 B2B 비즈니스 솔루션과 B2C 컨슈머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2023 타이베이 컴퓨텍스는 팬데믹으로 인해 몇 년 만에 개최되는 행사입니다에센코어는 이번 기회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의 우위를 점하기 위해 개발된 가장 진보된 메모리와 스토리지 솔루션 중 일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최대 8,600MT/s 속도의 누구도 견줄 수 없는 압도적인 DDR5 성능

 

에센코어의 컨슈머 브랜드 KLEVV 게이머, 크리에이터 및 IT&테크 마니아를 위해 설계된 최신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장 시연의 하이라이트는 새롭게 출시된 최대 클럭 속도가 최대 8,600MT/s CRAS V RGB BOLT V DDR5 게이밍/오버클로킹 메모리, DIMM 48GB 용량의 새롭게 출시된 DDR5메모리 등입니다.

 

다양한 첨단 스토리지 솔루션

 

또한, KLEVV 독특한 새로운 알루미늄 히트 싱크 디자인을 갖춘 최대 12,000MB/s의 순차 읽기 속도를 제공하면서 탁월한 열처리 효율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CRAS C950 PCIe Gen5x4 M.2 SSD와 인기 있는 스팀덱 콘솔과 호환되는 S710 M.2 SSD, 화려한 조명 효과와 최대 7,400MB/s의 읽기 속도를 제공하는 CRAS C910 RGB Gen4x4 M.2 SSD를 포함하여 곧 출시될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에센코어는 2023 타이베이 컴퓨텍스에 참여함으로써 비즈니스 및 컨슈머 시장 모두에 고품질의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KLEVV는 에센코어의 대표적인 소비자 제품 브랜드로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성능과 신뢰성을 갖춘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고, 메모리 시장에 선두에 설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KLEVV는 모든 미디어 기자, 잠재적 고객 및 팬분들 모두를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 14#N0808 부스로 초대합니다

 

에센코어회사 소개


2014 설립된 에센코어 리미티드는 D 모듈과 낸드플래시 애플리케이션 제품 세계 1 공급업체를 목표로 하고 습니다. 우리는 "세상을 바꾸고 반도체 유통 업계의 리더가 되는 "이라는 가지 목표를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에센코어의 사업전략은 최신 기술을 채택해 고객 앞에서 경쟁사와 차별화하고 전용 메모리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의 경쟁준비를 위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www.essencore.com 방문해보세요.

“KLEVV” 회사 소개

KLEVV 주요 모듈 낸드플래시 애플리케이션 제품 공급업체인 에센코어의 프리미엄 브랜드입니. KLEVV 제품군은 우수한 게이밍 메모리 모듈과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초점을 추었습니. KLEVV 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을 추구하는 마니아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KLEVV 메모리/SSD 2015, 2019, 2021, 2022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으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상(Red Dot Design Award)에서 인정 받은 바 있습니. 자세한 내용은 www.klevv.com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