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KLEVV

   
 

KLEVV 보도자료

KLEVV, 신규 DDR5 게이밍 메모리 CRAS V RGB, BOLT V 출시

최대 8,000MT/s 에 하는 DDR5 메모리 성능

Update 26th April, 2023

 


 

202337일 홍콩 - 에센코어 신흥 메모리 브랜드 KLEVV 고성능 DDR5 오버클럭 메모리 2종인 CRAS V RGB BOLT V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에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과 성능 

 

다방면의 사용자들을 위해 설계된 CRAS V RGB BOLT V DDR5 메모리는 모든 컴퓨팅 사항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킨다. 최신 AMD Intel 플랫폼에서 Intel™ XMP 3.0 AMD EXPO® 오버클럭 기능을 통해 게이밍부터 콘텐츠 제작까지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각주*)

 

더 나아가, CRAS V RGBBOLT V DDR5 메모리는 주요 메인보드 제조업체에서 요구하는 QVL 테스트를 통과하며 입지를 완전히 굳건히 했다. 꼼꼼한 제조 공정을 통해 엄선된 메모리 칩은 멀티태스킹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맞춤화된 최고 수준의 신뢰성을 보장한다. 

 


 

THE CRAS V RGB: LET THERE BE LIGHT (빛을 발하다, CRAS V RGB 메모리)

 

KLEVV의 대표 메모리로 출시된 CRAS V RGB 메모리는 미세한 부분까지 꼼꼼히 챙긴 세련된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상단과 측면의 미세한 틈새로 비치는 RGB 조명이 특징인 정밀 세공 알루미늄 히트싱크가 눈에 띈다.

 

RGB 조명은 ASUS, ASRock, Gigabyte, MSI와 같은 세계적인 메인보드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타사 소프트웨어를 커스터마이징 및 제어할 수 있으며, 모든 시스템의 중심에서 빛을 발한다.

 

32GB (16GBx2) 288 DDR5 U-DIMM 키트5가지 기본 클럭 옵션으로 제공된다. 6,000MT/s 부터6400MT/s, 7200MT/s, 7600MT/s, 초고속 8000MT/까지 확장 가능하다


 

 



THE BOLT V: SUPERIOR PERFORMANCE AND OC POTENTIAL (뛰어난 성능과 OC 잠재력, BOLT V 메모리)


BOLT V는 날 것 그대로의 성능과 오버클러킹의 잠재력을 찾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새롭게 설계된 프레임에 DDR5 기술을 제공한다. 과도한 멀티태스킹 작업과 게이밍을 위한 안성맞춤의 부품이다.


BOLT V는 열 방출을 위한 순수 알루미늄 히트싱크 외에도 독특한 미니멀리스트 디자인과 더불어CPU 쿨러와 액체 냉각 루프를 위한 추가 공간을 제공하는 34mm 낮은 높이의 프레임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장비의 개인 커스터마이징 자유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


BOLT V는 32GB (16GBx2) 288핀 DDR5 U-DIMM 키트는 6000MT/s, 6400MT/s, 6800MT/s로 구성된 3가지 기본 클럭 옵션으로 제공된다.


제품 출시 일정과 구매처


CRAS V RGB와 BOLT V는 2023년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KLEVV 제품은 한국 ㈜파인인포메이션에 의해 유통되며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가 정보 

제품 페이지:

▶ CRAS V RGB - https://www.klevv.com/ken/products_details/memory/Klevv_CrasVRGB 

▶ BOLT V - https://www.klevv.com/ken/products_details/memory/Klevv_BoltV 


각주* 현재 6000MT/s 버전만 AMD EXPO™ 기술을 지원한다.


“에센코어” 회사 소개

2014년 설립된 에센코어 리미티드는 D램 모듈과 낸드플래시 애플리케이션 제품 세계 1위 공급업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상을 바꾸고 반도체 유통 업계의 리더가 되는 것"이라는 한 가지 목표를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에센코어의 사업전략은 최신 기술을 채택해 고객 앞에서 경쟁사와 차별화하고 전용 메모리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의 경쟁준비를 위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www.essencore.com을 방문해보세요.

 

“KLEVV” 회사 소개

KLEVV는 주요 모듈 및 낸드플래시 애플리케이션 제품 공급업체인 에센코어의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KLEVV 제품군은 우수한 게이밍 메모리 모듈과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KLEVV는 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을 추구하는 마니아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KLEVV 메모리/SSD는 2015년, 2019년, 2021년, 2022년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으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상(Red Dot Design Award)에서 인정 받은 바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klevv.com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