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KLEVV

   
 

KLEVV 보도자료

에센코어 ‘클레브’, DDR4 U-DIMM 스탠다드 메모리 3200 출시

Update 6th Aug. 2021

홍콩 소재 컴퓨터 메모리 제조/판매 업체 에센코어(ESSENCORE)의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KLEVV)가 DDR4 U-DIMM 스탠다드 메모리 32GB & 64GB 고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지속적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여하는 등 차별화된 디자인과 컨셉의 게이밍 메모리를 추구해온 클레브는 스탠다드 메모리에서도 국내 메모리 브랜드 최초로 블랙 PCB를 적용하며 차별화를 꾀했다. 일명 다시마로 불리는 클레브 스탠다드 메모리는 세련된 PC 셋팅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번 32GBx1, 32GBx2 라인업을 추가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클레브의 메모리 제품들은 믿을 수 있는 SK하이닉스 메모리 칩을 사용, 안정적인 품질 유지를 강점으로 하고 있다. 또한 품질 보증을 위해 자체 설계된 엄격한 테스트 및 공정 과정을 적용,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믿고 쓸 수 있는 PC 부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클레브는 스탠다드 메모리 제품에도 안정적인 보관과 사용을 위한 리테일 패키지가 적용된 제품 또한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클레브는 공식 마스터 유통사인 파인인포메이션을 통해 클레브스토어에서 스토어찜 상품중복할인 쿠폰 및KLEVV 메모리 구매인증, 한정 수량 LCK 인게임 아이템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판촉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클레브스토어에서 10원 이상 결제시 최대 만 원까지 사용 가능한 클레브스토어 5% 쿠폰을 모든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