随着寒冷季节到来,Essencore 再度与 Pine Info 携手合作,通过分享亲手制作的泡菜,关怀小区长者,于冬日中传递温暖与心意。
这项起初源自一份单纯善意的行动,如今已发展成我们引以为傲、并持续推动的公益计划。通过长期且稳定的合作,我们期望能将关怀送达更多需要帮助的人,为小区带来正向且深远的影响。
===
为了让更多人了解今年冬季公益活动的细节,我们也于韩国同步发布了相关部落格文章,完整记录此次活动内容。
o 部落格内容 :
[ESSENCORE x 파인인포]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하는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
메모리 반도체 글로벌 기업 에센코어(Essencore)가 국내 공식 유통사 ㈜파인인포와 함께 지난 12월 5일, 서울 지역 복지기관과 함께 올겨울에도 ‘사랑의 김치 나누기’ 활동을 진행했다. 올해 행사 역시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김장 나눔은 경제적 어려움과 혹한기 속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했다. 행사 당일에는 에센코어와 파인인포 임직원들이 참여해 김장 담그기부터 포장, 전달까지 전 과정을 함께했다.
양사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하였고, 두 기업은 해당 활동을 통하여 사랑의 마음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준비를 진행하였다.
에센코어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단순 기부를 넘어 지역사회와의 상생,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 정착을 목표로 CSR 활동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공식 유통사 파인인포 역시 복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 속에서 매년 김장 나눔 활동을 함께하며, 지역사회 지원에 힘을 보태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에센코어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성과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글로벌 메모리 반도체 선두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책임 있는 CSR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파인인포 관계자는
“추운 계절일수록 작은 관심이 큰 힘이 된다는 마음으로 동참했다”며
“계속해서 에센코어와 함께 더 많은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라고 밝혔다.
두 기업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 시민(Corporate Citizen)의 역할을 강화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