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KLEVV

   
 

評測與獎項

KLEVV CRAS C700 RGB NVMe SSD review in Korean IT media

更新訊息 2019-05-21

M.2 SSD면서도 RGB LED가 점등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패키지에서도 RGB LED를 강조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패키지 정면 하단에는 5년 무상 보증 서비스와 Acronis 백업 번들 소프트웨어 지원, 3D NAND 및 NVMe 1.3 인터페이스 적용, SLC 캐싱의 특징이 작은 심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중앙부에는 ASUS Aura Sync를 지원한다고 표기되어 있는데, 퀘이사존에서 다룬 제품은 샘플이기 때문에 하나의 LED Sync만 기재되어 있습니다. 정식으로 판매될 제품에서는 메이저 마더보드 제조사의 RGB LED Sync가 모두 지원된다고 하네요.

(ASUS Aura Sync, GIGABYTE RGB Fusion, MSI Mystic Light, ASRock Polychrome RGB)

패키지 후면에는 제품 특성과 스펙이 간략히 기재되어 있으며, 해당 제품은 480GB 모델이기 때문에 최대 읽기 1,500 MB/s 및 최대 쓰기 1,300 MB/s 속도로 동작합니다. 패키지 내에는 M.2 SSD가 완충재에 담겨 있습니다. ESSENCORE KLEVV CRAS C700 RGB NVMe (480GB)의 가장 큰 특징은 RGB LED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레인보우 색상으로 순환하는 기본 LED 모드 외에도, 마더보드에서 제공하는 RGB LED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LED 동기화 기술을 적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샘플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LED 동기화를 적용하기 어려웠지만, 실제 판매될 제품은 메이저 제조사의 RGB LED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LED 동기화를 적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LED 데모를 위한 구성에서는 ESSENCORE KLEVV CRAS X RGB를 함께 사용했는데, 흡사 반짝거리는 보석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주어 화려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Link : https://quasarzone.co.kr/bbs/board.php?bo_table=qc_qsz&wr_id=253383&page=3

 

其他列表